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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먹왕 랄프 2 : 인터넷이 발칵 뒤집힌다!

by 버즈웨이브 2024. 9. 4.

영화 "주먹왕 랄프 2 : 인터넷 속으로" 감상문

1. 요약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 그것이 랄프에게 미치는 영향은 관찰자들이 방대하고 변화무쌍한 인터넷 세계로 새로운 여행을 떠납니다. 영화는 첫 번째 영화가 끝난 후 여섯 번이나 상영되며, 랄프와 그의 스타일리시한 친구 바넬로페 폰 슈베츠는 홀에서의 삶을 계속 즐기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넬로페는 자신의 게임인 슈가 러시의 톡 쏘는 맛에 대한 불만이 커지고 있으며, 상품은 새롭고 선동적입니다. 바넬로페의 홀 게임에서 중요한 한 조각이 깨지면서 홀에서의 미래는 불확실해집니다. 슈가 러시를 구하기 위한 절망적인 시도에서 랄프와 바넬로페는 이베이에서 게임의 구호품을 찾기 위해 미지의 인터넷 홈으로 모험을 떠납니다. 인터넷에 들어가면 놀랍고 혼란스러운 매력적이고 활기찬 디지털 세계를 만나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랄프가 이 작품을 구매할 만큼 돈을 벌 수 있는 바이럴 비디오테이프 스타가 될 수 있도록 돕는 예스라는 똑똑한 알고리즘을 비롯한 다채로운 인터넷 현실을 만나게 됩니다. 한편 바넬로페는 자신이 고민해 온 흥미진진함과 예측 불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는 에지 있고 위험한 온라인 레이싱 게임인 도살 레이스에 끌리게 됩니다. 이 새로운 발견은 랄프를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는 미래를 환상하기 시작하면서 랄프와의 유대감을 시험합니다. 영화의 중심 갈등은 랄프의 불안정함으로 인해 그가 재앙적인 실수를 저지르며 바넬로페의 새로운 세계뿐만 아니라 인터넷 전체를 위협하는 전염을 방출하면서 드러납니다. 결국 이야기는 변화를 받아들이는 랄프의 고군분투, 바넬로페와의 동료를 잃는 것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두 사람의 관계가 단편적으로 떨어지지 않고 진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려는 브레이스의 여행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2. 영화의 테마와 말하고자는 바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 초현대적인 컬트, 특히 제믈리킷에 대한 해설, 특히 성장과 인터넷 자체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하는 여러 주제를 탐구합니다. 영화의 중심 주제 중 하나는 변화에 대한 개념과 이에 부합하는 어려움입니다. 랄프의 캐릭터 활은 특히 바넬로프와의 우정과 관련하여 변화에 대한 저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랄프는 스타일리시한 친구를 잃은 것에 대해 깊은 히스테리를 일으키고, 이로 인해 그녀의 행복과 유대감 모두를 위험에 빠뜨리는 의견을 내놓게 됩니다. 변화에 대한 두려움은 특히 한 사람의 성장이 다른 사람의 전망과 일치하지 않을 때 관계의 정교함에 대한 현실적인 불안감을 해소합니다. 이 영화의 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은 개인이 성장하고 삶의 다른 길을 모색함에 따라 젬리케이트가 적응하고 번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중요한 주제는 특히 자유와 톤 발견입니다. 바넬로프의 여행은 다른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진정으로 속한 곳에서 춤을 추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스스로 발견하는 것입니다.

3. 등장인물 성격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의 캐릭터는 다차원적이며, 특히 랄프와 바넬로페에게 더 깊은 감정적 굴곡을 제공하는 효과를 제공합니다. 랄프 랄프의 캐릭터 활은 이러한 효과에서 취약성과 불안정성 중 하나입니다. 첫 번째 영화에서 그는 자신을 좋은 마음으로 "나쁜 조"로 받아들이게 되었지만, 랄프 인터넷 브레이크는 포기에 대한 두려움을 파헤칩니다. 바넬로페에 대한 깊은 애착은 그녀가 먼저 자신을 떠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그의 약점이 됩니다. 동료애를 잃는다는 두려움 때문에 그는 자신의 불안정함을 해소하는 전염을 방출하는 등 점점 더 절망적인 의견을 내놓게 됩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랄프의 성장은 랄프가 손을 놓고 다른 사람들이 꿈을 추구하도록 허용해도 그의 가치나 유대감이 줄어들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분명해졌습니다. 바넬로페 폰 슈베츠 바넬로페의 캐릭터는 이 효과에서 상당한 깊이를 부여받습니다. 예측 가능하고 반복적인 슈가 러시의 성격보다 더 멀리 상품에 대한 그녀의 욕구는 험담에 갇혀 있다고 느끼는 일반적인 경험을 반영합니다. 바넬로페의 위험과 예측 불가능성에 대한 발견과 그녀의 즉각적인 자석은 톤 발견과 성장에 대한 그녀의 열망을 상징합니다. 영화 전반에서 바넬로페는 랄프와의 펠로우십을 관리하면서 자신의 특정한 척을 추구해야 하는 도전에 직면합니다. 그녀의 활은 진정한 펠로우십이 성장과 변화를 가능하게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예스 인기 콘텐츠 웹사이트의 알고리즘인 예스는 인터넷 트렌드와 온라인 성공의 의인화입니다. 그녀는 랄프가 혼란스러운 바이럴 명성의 세계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인터넷 유행성을 쫓는 데 있어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을 모두 보여줍니다. 예스는 항상 다가올 큰 일로 나아가는 인터넷 트렌드의 일시적인 특성을 나타내며, 그녀의 캐릭터는 온라인 확인의 표면성과 낙엽성을 강조합니다. 섕크는 '도살 레이스'의 리더 레이서로 바넬로 활동하며 바넬로의 튜터 피겨가 됩니다. 그녀는 바넬로페가 갈망하는 자유와 흥분의 삶을 대변합니다. 강인하고 난공불락으로 추정되는 섕크는 현명하기도 하고 특정 선택과 어조 결정의 중요성을 이해하기도 합니다. 그녀의 캐릭터는 바넬로페가 이전에 사랑했던 세상을 떠나는 것이라면 자신의 행복을 추구해도 괜찮다는 것을 깨닫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4. 화면적 아름다움과 음악의 조화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는 에너지와 창의력으로 생동하는 광활하고 활기찬 거대 도시로 정의되어 시각적으로 놀랍습니다. 인터넷은 이베이, 구글, 인스타그램과 같은 웹사이트를 대표하는 우뚝 솟은 타워로 가득 찬 웅장하고 번화한 거대 도시로 표현되며, 각각 독특한 교수진으로 가득합니다. 영화의 시각적 디자인은 유머와 상상할 수 없는 디테일의 균형을 맞춥니다.